서비스 이용 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1899-3206
평일 9:00~18:00(점심시간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스캔잇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조회가 가능하며, 한국정보통신, www.easypay.co.kr 에서 [고객지원] - [결제내역조회] 입니다.
구매 후 7일 이내 영수증 지참하시어 구입 점포 방문하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미사용 이어야 합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못하신 경우, 5년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현금결제가 가능합니다.
네, 스캔잇 회원가입은 약관에 동의하셔야만 가능합니다.
비회원도 본인인증 후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동네GS APP 생활 & 문화 서비스인 [스캔잇] 접속 또는 [GS25 편의점] 설치된 QR로 접속한 후,
상품 선택 및 결제 통해 '나에게 보내기' (마이페이지 확인) 또는 '선물하기' (MMS) 가 가능한 '메세지형 선물 서비스입니다.
스캔잇 상품은 게임/상품권/커피음료/영화레져/뷰티 건강/외식 등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님들이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해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구입 후 MMS로 받은 바코드 또는 일련번호로 온/오프라인 제휴사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기간 내 미사용 하신 모바일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포인트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스캔잇을 통해 수신된 쿠폰이 아닌 다른 경로로(Capture 또는 이미지로 전달 받은 쿠폰)전달 받은 스캔잇 모바일상품권(혹은 바코드)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대상] * 모바일상품권 수신자 본인 * 실 결제금액의 90%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아닌 제 3자에게 이미지 또는 쿠폰 번호로 전달받은 경우 쿠폰 사용 여부 및 그 외 사용 내역에 대해 정확한 확인 및 안내가 불가합니다.
(고객 정보보호에 의거) 수신자가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방법으로 제3자에게 스캔잇 모바일상품권을 전송함으로써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스캔잇 모바일상품권의 수신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에게 선물교환권(상품)을 선물하는 기능입니다. 보내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신 후,
결제를 완료하면 상대방에게 쿠폰 번호(바코드)를 포함한 MMS 형태의 선물교환권이 발송되고,
메시지를 발송 받은 상대방은 선물교환권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예: 스타벅스)에서 쿠폰 번호 확인 후 상품으로 교환(수령) 하시면 됩니다.
수신하신 스캔잇 상품이 교환처에서 품절일 경우, 제휴사에 따라 동일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한 상품의 경우, 스캔잇[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주문 취소 또는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부터 기간 연장 할 수 있으며, 쿠폰 유효기간 만료 시 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위 방식으로 5년 이내 횟수 제한 없이 기간 연장할 수 있으며,
1회 연장 시 90일 단위로 사용 기간이 연장됩니다. - 유효기간 만료 시 결제금액의 90% 환불만 가능합니다. (기간연장 불가)
이미지가 나오지 않더라도 받으신 MMS 메시지에 적혀있는 쿠폰 번호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상품선택에서 [쿠폰 확인] 기능 또는 고객센터(1899-3206) 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상품선택 하단 재전송 기능이 있습니다.
최대 3번까지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7일 전 통지를 포함하여 3회에 걸쳐 유효기간의 도래,
유효기간의 연장 가능 여부와 방법 등을 SMS로 수신자에게 통지하고 있습니다.
결제 후 MMS/SMS 문자 수신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캔잇 [회원가입] 페이지 안 하단 부분에서 아이디 찾기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상으로 아이디 제공 및 안내가 불가합니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은 당사 사정에 의해 공지 없이 내용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수신하신 스캔잇 상품이 교환처에서 품절일 경우, 제휴사에 따라 동일 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한 상품의 경우, 스캔잇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899-3206) 연락해 주세요
본인에게 발송한 상품은 마이페이지>구매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선물하였을 때 MMS 수신이 되지 않았다면,
부가서비스(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 이용 및 일부 단말기 특성에 따라 MMS 수신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송 번호는 한국선불카드 (1899-3206)으로 발송되며, 변경이 불가합니다.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회원 탈퇴] 절차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에는 스캔잇 내 결제 내역, 모바일상품권 정보등 활동하신 모든 내역이 삭제됩니다. 탈퇴 후에는 동일한 ID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회원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본인의 아이디, 이름은 수정이 불가 합니다.
비회원도 하단의 [비회원 구매] 누르신 후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본인 인증이 가능한 만 14세 이상의 개인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화면 하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회원 정보를 입력하신 후 가입하여 주세요.